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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4건
그래픽 - May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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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 98%
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62,370원

학습시간: 21시간(20강)
난이도: 초급
강사: 박수인
CG/VFX 분야, 게임 등 여러 3D 제작을 하는 분야에서 표준 툴로 자리 잡은 마야(Maya)의 사용 방법과 다양한 모델링 기법을 학습하고, 이를 활용하여 만들고자 하는 것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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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40,000원

학습시간: 10시간(20강)
난이도: 초급
강사: 김성일
PART1에서는 전통적인 Rigid Body와 nParticle의 기초적인 입문을 위주로 학습합니다. nParticle을 이용하여 입자 기반의 효과와 모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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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40,000원

학습시간: 11시간(20강)
난이도: 초급
강사: 김성일
PART2에서는 nParticle을 논리적인 수치, 코드로 제어시켜 모션을 만들어 낼 수 있는 Particle Expression의 방법과 개념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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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40,000원

학습시간: 10시간(20강)
난이도: 초급
강사: 김성일
PART3에서는 nParticle, Dynamics 기능과 연동해서 시뮬레이션이 결합된 MASH 형태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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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40,000원

학습시간: 11시간(20강)
난이도: 초급
강사: 김성일
Part4에서는 nCloth의 기본 생성과 함께 오브젝트와 충돌을 일으키고, constraint 구속 제어 장치를 연결해서 nCloth 모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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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54,000원

학습시간: 12시간(22강)
난이도: 초급
강사: 김성일
현대의 3D 그래픽 작업에 있어서 모델링은 처음 단계에서 시작되는 근본적인 작업 과정으로 3차원 형태에 대한 이해를 얻기 위해 필요한 개념을 알고, 폴리곤 방식의 모델링을 통해 현대의 3D 그래픽 작업이 이뤄지는 맥락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PART 1~9로 이루어진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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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50,000원

학습시간: 11시간(20강)
난이도: 초급
강사: 김성일
마야 2019 버전이 가진 모델링 기능이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면서, 모델링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기초적 개념과 작업 요령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PART 1~9로 이루어진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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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54,000원

학습시간: 12시간(22강)
난이도: 초급
강사: 김성일
Curve의 생성과 편집과 같이 NURBS 기반 모델링 기능을 폴리곤 모델링 관점으로 활용하는 방법과 그에 따른 효율성을 확인하고, 이미지를 오브젝트에 씌우는 이미지 맵핑을 위해 필요한 UV 작업의 기초 개념과 방법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PART 1~6로 이루어진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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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50,000원

학습시간: 10시간(20강)
난이도: 초급
강사: 김성일
그 동안 배운 모델링 기능을 활용하여 다양한 물체를 만드는 실습을 진행하고, 완성된 모델링에 대해 테스트 렌더링을 진행하며 wireframe 결과를 얻는 방법과 Paint Effects를 모델링 관점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PART 1~9로 이루어진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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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54,000원

학습시간: 12시간(22강)
난이도: 초급
강사: 김성일
Maya의 기본 렌더링 시스템인 Arnold Renderer를 중심으로 마야 렌더링의 전반적인 작업 과정을 알아보고, 기본적인 작업 흐름을 먼저 익히고, 라이팅, 쉐이딩, 렌더링 작업에 이용되는 기초 개념과 기능들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PART 1~9로 이루어진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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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54,000원

학습시간: 11시간(20강)
난이도: 초급
강사: 김성일
Arnold Renderer가 가진 라이팅 타입을 실험하고, 마야의 기본 편집 시스템인 Hypershade를 사용하는 방법과 여러 쉐이딩 작업에 이용 컬러 연산, 색보정 등 쉐이딩 작업에 도움을 주는 유틸리티 노드의 역할과 시각적 특징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PART 1~9로 이루어진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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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50,000원

학습시간: 11시간(20강)
난이도: 초급
강사: 김성일
Maya의 기본 애니메이션 기능의 작동 개념과 방법을 배우고 기초라 할 수 있는 키프레임 방식의 애니메이션을 생성, 편집하는 작업을 해보고 애니메이션 작업을 위해 사용되는 핵심 기능을 알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PART 1~9로 이루어진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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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50,000원

학습시간: 11시간(20강)
난이도: 초급
강사: 김성일
Maya의 애니메이션의 핵심적인 기능을 하나씩 알아보고 각종 deformer의 작동 개념과 쓰임을 정리해보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구조를 만들기 위해 기본 구조로 사용되는 기능의 기본적인 사용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PART 1~9로 이루어진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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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복습360일)
수강료: 54,000원

학습시간: 12시간(22강)
난이도: 초급
강사: 김성일
PART8 강좌 내용에 이어서, joint 기반 애니메이션에 사용될 수 있는 기능을 정리하면서 간단한 캐릭터를 위한 리깅구조를 만들고 이를 통해 기본적인 캐릭터 리깅 작업의 흐름과 개념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PART 1~9로 이루어진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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