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프로그래밍 시작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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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학습일:390일 | 학습시간:21시간 | 난이도:초급 | 강사:박수인 | 강의금액:62,370원 | 교재:없음
네트워크·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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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크립트의 기초부터 짚어주어 좋았습니다.
  • 어려워요.. 그리고 구버전이라 스크립트도 그렇고 유니티도 그렇고 호환이 잘 안되는 문제도 있구요ㅜㅜ 그리고 뒷부분은 학습목차가 잘못써있어요!! 이번학습목표라고 써있는데 다음회차 동영상에 설명되어있네요.....
  • 기초부분을 학습할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과정분류
수료기준
진도80%이상, 시험2회, 과제1회
신청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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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취성패, 고용위기지역, 근로장려금 등 포함
 
 
 
학습기간
학습일정보기
    수료시 환급금액: 중소기업:원 / 대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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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목표

    - 유니티(Unity)엔진의 기본적인 사용법을 학습하여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램의 직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유니티(Unity)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인 C#의 기본 문법을 유니티(Unity)스크립트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유니티(Unity)에서 제공하는 기본 스크립트 함수를 학습하여 유니티(Unity) 구조에 맞는 프로그래밍을 작성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게임에 사용되는 리소스(게임캐릭터, 지형 등)를 스크립트와 연동하는 방법을 학습하여 게임에서 원하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게임세계에서 발생하는 충돌처리를 학습하여 게임 상의 상호 작용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 유니티(Unity)게임개발에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애니메이션을 학습하고 동작변경방법을 적용하는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유니티(Unity)에서 사용하는 UI(User Interface)에 대하여 학습하고 UI를 에디터 상에서 구성하는 방법과 UI이벤트를 처리하는 스크립트를 작성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강의내용

    - 유니티 인터페이스 구성에 대해 학습합니다.
    - 게임오브젝트 구조에 대해 학습합니다.
    - 3차원 구성요소에 대해 학습합니다.

    학습대상

    - 유니티 프로그래밍 입문자

    참고사항

    - 본 과정은 유니티 2018버전 기준으로 학습진행됩니다.
    - 프로그램은 별도 제공되지 않으니 개인구비여부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정보

    학습방법 : html5
    학습정원 : 150명

    근로자 직업능력개발훈련 미수료 또는 수강포기 시 패널티 (2020.01.01 개정)

    훈련수강 중 미수료 또는 수강포기한 경우 지원한도액이 차감됩니다.
    미수료 또는 수강포기 횟수 1회 2회 3회 이상
    지원한도액 차감 20만원 50만원 100만원

    학습목차

    유니티(Unity) 프로그래밍 시작하기
    1. 유니티 개발 환경구성27 분
    2. 게임오브젝트와 컴포넌트28 분
    3. 3차원 구성요소28 분
    4. 스크립트 다루기(1)28 분
    5. 스크립트 다루기(2)28 분
    6. 유니티 기본함수(1)27 분
    7. 유니티 기본함수(2)28 분
    8. 트랜스폼 다루기(1)29 분
    9. 트랜스폼 다루기(2)27 분
    10.트랜스폼 다루기(3)28 분
    11.게임오브젝트 다루기(1)29 분
    12.게임오브젝트 다루기(2)28 분
    13.게임오브젝트 다루기(3)28 분
    14.게임오브젝트 다루기(4)27 분
    15.게임오브젝트 다루기(5)27 분
    16.키보드입력27 분
    17.마우스입력28 분
    18.충돌처리28 분
    19.애니메이션35 분
    20.User Interface(UI)36 분

    강사소개

    강사명 박수인
    약력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디지털아트과 졸업

    [경력]
    (주)코어밸런스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
    (주)브이에이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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